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저작권보호

개 요

합법 저작물의 창작자 유통사, 이용사를 대상으로 한 저작권 안심(Copyright OK) 지정 및 교육·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저작권 생태계 조성 사업

저작권 안심(Copyright OK) 지정 마크 소개

  • 열쇠는 올바른 저작물의 유통·이용을 위한 건강한 저작권 생태계 활성화를 상징하며, 모두가 안전하고 건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임을 확인하는 표시임
저작권 안심[국문]

저작권 안심[국문]

Copyright OK[영문]

Copyright OK[영문]

  • 저작권 안심(Copyright OK) 심벌 로고 및 관련 형태는 사업 정체성의 핵심 요소로서 임의로 색상이나 비율 등 형태를 변경하여서는 안 됨

저작권 안심(Copyright OK) 지정 제도

주요내용
  • 정품 컨텐츠를 판매·유통·이용하는 사업자를 저작권 안심(Copyright OK)으로 지정하여 합법 저작물 판매와 이용을 유도하는 건전한 선순환 저작물 생태계 조성 사업
  • '저작권 안심'은 내국인 이용을 대상으로, 'Copyright OK'는 외국인 이용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와 매장을 지칭
저작권 안심(Copyright OK) 지정마크 부여

지정사가 되면, 저작권 안심(Copyright OK) 지정서와, 지정 마크, 지정현판을 부여함

온라인 서비스 : 지정서, 지정마크

저작권안심 지정마크
  • - 온라인 서비스 지정사에 한해 지정마크를 부여합니다.
  • - 지정사는 홈페이지 하단, 모바일앱 하단에 마크를 부착해야 합니다.

오프라인 서비스 : 지정서, 지정현판

합법 저작물 유통 매장 지정현판
  • - 오프라인 서비스 지정사에 한해 지정현판을 부여합니다.
  • - 지정사는 매장내부, 혹은 외부에 현판을 부착해야 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